북경 왕징 호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용이 조회 0회 작성일 2022-05-21 12:19:27 댓글 0

본문

북경 백수 Vlog -3- / 왕징 호텔 장기투숙,왕징 하얏트 리젠시, 왕징 홀리데이 인, 호텔 조식, 호텔 헬스장


Bori Kim : 아침식사를 좋아해서, 조식을 꼼꼼하게 보여주셔서 넘 좋아요!!
Adam Kang : 바로 옆에 유로파크 살았었는데 반갑네용
유돌삐 : 나는 호텔예약할때 조식안함. 근처 요우티아오(중구콩물 ) 먹음
정현주 : 깨끗하네요 2010년 베이징 갔을때 스모그가 너무 심하노 냄새가 역해서 고생햇었는데 좋은 시간 되세요
닝겐 : 지금 우한폐렴때매 난리인데 태평하게 놀고계시넹

베이징 대학원생 브이로그 | 베이징 5성급 호텔에서 연말 보내기 /하얏트 리젠시 베이징 왕징 / Hyatt Regency Beijing Wangjing

#베이징브이로그 #중국브이로그
#중국대학원생 #중국유학브이로그

#하얏트리젠시 #하얏트리젠시베이징 #하얏트리젠시왕징
JB J : 자막도 웃기고 자동차 장난감 밀어내는것도 웃깁니닼ㅋㅋㅋ
우니 : 마제님 새 영상 잘 봤어요!
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:) 그때 아프다고 했던 손목은 아직 다 안 나으신건가용 ㅠㅠ
저만 보기 아까운 영상 퀄리티에요! 너무 잘 봤어요
덕분에 호캉스 같이 한 것(?)처럼 영상도 넘 좋았어요! 이번 해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랄게욧
신영준 : 와 저 작년에 이 호텔 프론트에서 인턴했었는데 여기서 보게 될줄은 몰랐네요 1:15에 익숙한 동료 목소리도 들리네요ㅎㅎ 즐거운 투숙되셨기를~
융융 : 9:55 일출을 공터에서 보네... 왤케 웃겨욬ㅋㅋㅋㅋㅋㅋ

왕징(望京)이야기 05 : 베이징 봉쇄?? 현재 베이징 상황!

한참 봉쇄설이 나도는 현재의 베이징 상황에 대해 아는대로 썰 풀어봅니다.
ᴋɪᴍ ʜᴇᴇ ᴊɪɴ 까미유언니 ఠ ͜ʖ ఠ : 20:15 외국인도 얄짤없죠.. 산토스님 답답한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ㅜㅜ 융통성 1도 없는 중국의 모습에 정말 치를 떨고 귀국했지만 나름 오래 살았다고 영상 보니까 또 그리워지네요. 발길 닿으신 곳마다 제 추억들도 떠오르구요. 매번 왕징 이야기 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 영상에서 꼭 이맘때 날리는 꽃가루도 보이네요 :-)
항상 몸건강 하세요! 우리 교민들도 안전하게 지낼 수 있길 한국에서 기도하겠습니다
윤상조 : 에고.. 답답하기 그지없네요;-; 그간 넘 고생 많으셨어요! 앞으로는 답답하지 않은 일만 가득하시길
Jihye Lee : 한국은 지금 거리두기도 다 해제되고 일상생활로 다시 돌아오고 있는 상황인데 ㅠ 그동안 미뤄뒀던 해외여행도 가는 상황… 가깝지만 너무 다른 모습이네요 ㅠㅠㅠㅠ 타국에서 힘드시겠지만, 힘내세요!! 건강도 조심하세요!!! 저는 그냥 중국이 가고싶어서, 중국 검색하다가 우연히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, 현재 베이징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다른 한편으로는 좋았습니다. 감사합니다!!
_ MDF_Narendra : 15:22 미스터 피자는 아직 있네요.KFC는 원래 싼취 한국성에 있었던거 같은데 미스터피자 옆으로 옮겼나요? ㅎㅎ
추억이 새록새록......
Chenrui Li : 看着北京的天气真不错呀~

... 

#북경 왕징 호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63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broham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