퀼트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은가 조회 19회 작성일 2022-01-18 20:45:25 댓글 0

본문

QnA 원단 어디서 구매하나요? (원단 쇼핑몰 추천, 온라인 원단쇼핑, 원단 및 부자재 추천, 재봉틀 구매방법 등) online fabric shoppingㅣsquare sand

▫️sns
https://www.instagram.com/s.sand_2/

▫️shop 스퀘어샌드가 직접 디자인/제작한 제품을 판매하는
https://m.smartstore.naver.com/square_sand

▪️contact
squaresand.made@gmail.com


안녕하세요. 스퀘어샌드입니다.
원단 어디서 구하냐는 질문을 많이 받아서
제가 자주 이용하는 원단 쇼핑몰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어요.
몇군데 소개시켜드리고 같이 구경해보는 시간을 가져봤어요!
추가적으로 간략하게 원단 및 부자재 설명과
원단 추천도 조금씩 있으니까 참고 바랄게요 !

이런 형식의 컨텐츠는 처음이라 많이 어색하고 부족하지만
열심히 하다보면 조금씩 나아지겠죠?ㅠㅠ
눈을 왜 이렇게 힐끔거리는지... 편집할 때 알았네용..
말도 어리숙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용

+ 곱창머리끈, 스크런치 만들때 사용할 고무줄 많이 물어보셔서
저렴한 고무줄이랑 고무줄 끼우개 도구도 추천해드렸으니까 놓치지 말고 확인해주세요!

더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!

그럼 다음 영상은 다시 제작영상으로 돌아올게요 ! 안녕 :-)




오늘 소개해드린 원단 쇼핑몰

1. 심플소잉 : http://www.simplesewing.co.kr/

2. 천가게 : http://www.1000gage.co.kr/?NaPm=ct%3Dk8igmag4%7Cci%3Dcheckout%7Ctr%3Dds%7Ctrx%3D%7Chk%3Daa14eb2599e662c849b8e6e0116a0526a5e45d7f

3. 퀼트가게 : https://quiltgage.com/








#원단쇼핑#원단쇼핑몰 #원단구매 #재봉틀 #onlinefabricshops #fabricshopping #diy #handmade #sewing #diy #squaresand
양손 : 금손... 증말로 부러워요 증말증말ㅠㅠ
계속계속 예쁜 것들 많이많이 만들어주세요
은진 : 영상 넘 잘 보고 있어요!! 덕분에 이것저것 만들고 있답니당
e je t'aim : 재봉틀이랑 많은 원단을 볼수있어서 좋네요~^*
로켓루 : 항상 잘 보구있어용 ,,,,,!!!! 다양한 컨텐츠 기다리구있습니당 ㅎㅎ 감사해요 >_<
달콤c : 어우 저 샌드님 예전에 천나라에서 제품 제공받았다고 더보기에서 보고 구경갔다가 탕진하구 왔자나여 미싱한지 이제 한달됐는게 이거 저거 주문하다보니까 아주…

스타일리스트는 쇼핑 어디서 해요?..진또배기(?) 쇼핑사이트 TOP 4 알랴줌!!

여러분~~이제 또 계절이 바뀌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~
그러면 또 가을 겨울 맞이 쇼핑을 해야죠?ㅋㅋㅋㅋㅋ
그래서 준비했어요!!ㅋㅋㅋ
제가 자주 애용하고 쇼핑하는 사이트 4곳을!
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 영상을 만들었답니다ㅋㅋㅋㅋ
아시는 분들도 있구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!
모르시는 분들은 꿀팁이 되고
아시는 분들은 한 번 더 같이 보는 걸로ㅋㅋㅋㅋㅋㅋ
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아시죠?ㅋㅋㅋ
구독 좋아요 댓글까지~~~!!



#쇼핑몰 #쇼핑몰추천 #쇼핑사이트

#인터넷쇼핑 #여자옷쇼핑몰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조수민 : 언니 짱이에요ㅜ 이런 유니크한 아이템들 너무 좋아요ㅎㅎ 나중에 시간 되시면 베이직한 아이템들중 믿고 사는 저렴한 쇼핑몰도 추천해주세요♡♡
오늘뭐헨 : 완전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~~~^^
쇼핑몰 리뷰 채널 운영하고 있는데 저기 4곳 다는 못하더라도 하나씩 조만간 리뷰해 봐야겠어요^^
잠시 봤는데도 제품 디자인이나 질이 엄청 좋아보이네요^^

얼마나 좋길래 스타일리스트인 지혜님이 추천하셨는지 기대되네요^^
박수빈 : 완전 쇼핑몰 알려주시는거 너무 감사해요 솔직하게 친근한 언니처럼 잘 가르쳐주셔유ㅠㅠㅠㅠ 랜선인데 왜이렇게 친근해요 언니 길가다가 만나면 자연스럽게 인사할것 같네요.. 흥하십시옹
김지연 : 강자매는 정말 무조건 믿고사는 곳이죠!!ㅋ
이렇게 언급되면 가격 올라갈까봐 두렵...ㅋㅋ
빙빙 : 알려주신 사이트 들어가봤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엄~~청 비싼 것도 아니고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니크한 느낌의 아이템을 많이 찾을 수 있었어요~~ 좋은 사이트 공유 감사합니다!!

DIY퀼트 기초바느질5종 한번에배우기ㅣDIY HAND QUILTㅣLearn about 5types Basic stitching #천가게

DIY퀼트 기초바느질5종 한번에배우기ㅣDIY HAND QUILTㅣLearn about 5types Basic stitching #천가게


원단쇼핑몰 천가게가 알려주는 '퀼트 기초바느질 5종' 모음집 영상입니다.
하나씩찾아서 보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편하게 한번에 보실 수 있도록 모두 담았습니다.
천천히 차근차근 천가게와 함께 배워보세요 ^^


퀼트 DIY 패키지
▶https://goo.gl/2hqeEe


홈페이지
▶https://www.1000gage.co.kr
인스타그램
▶ https://www.instagram.com/1000gage
페이스북
▶https://www.facebook.com/1000gage
카카오 플러스친구
▶ https://pf.kakao.com/_zbmGE



#DIY #원단쇼핑몰 #천가게 #만들기 #핸드메이드 #홈데코 # 패브릭#셀프인테리어#홈스타일링#취미테라피#원단#천#퀼트#퀼트DIY#퀼트강좌#퀼트바느질강좌#퀼트바느질배우기#퀼트공방#퀼트배우기#퀼트바느질#기본바느질#바느질기법#홈질#매듭짓는법#매듭배우기#태교#핵인싸
천가게TV : DIY퀼트 기초바느질5종 한번에배우기ㅣDIY HAND QUILTㅣLearn about 5types Basic stitching #천가게


원단쇼핑몰 천가게가 알려주는 '퀼트 기초바느질 5종' 모음집 영상입니다.
하나씩찾아서 보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편하게 한번에 보실 수 있도록 모두 담았습니다.
천천히 차근차근 천가게와 함께 배워보세요 ^^


퀼트 DIY 패키지
▶https://goo.gl/2hqeEe


홈페이지
▶https://www.1000gage.co.kr
인스타그램
▶ https://www.instagram.com/1000gage
페이스북
▶https://www.facebook.com/1000gage
카카오 플러스친구
▶ https://pf.kakao.com/_zbmGE
조랭이 : 감사해요!!! 만들어서 선물하고 싶은 인형이 있었는데 중딩 때 취미로 하던 펠트가 다여서 까먹어가지구 큰일이었다가 영상 보고 다시 새록새록 기억 났어여 ㅠㅠㅠㅠ 감사합니다
닮 : 4학년 동아리 온라인 수업으로 왔어요 자세하게 설명 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네요 ㅎㅎ
사랑소망 : 잘 배우고갑니다 가사시간에 배운게 전분데 다시 몰랐던거까지 배울수있어 좋네요 ~^^
topi dong : 학교숙제로 연습해오기가 있었는데 이영상완전짱입니다

... 

#퀼트쇼핑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89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broham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