몸매좋은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레이싱걸 조회 114회 작성일 2020-10-20 23:08:17 댓글 0

본문

(eng)좋아하는 인터넷 쇼핑몰들 같이 둘러보며 쇼핑해요마켓 사장의 쇼핑팁까지!

Instagram@davly0y

여태까지 요청이 정말 많았던 좋아하는 인터넷 쇼핑몰 추천 영상이에요! ❤️
모두 꿀주말
다예 Daily Daye : Instagram @davly0y
댓글에 질문 많은것들 공답할게요
-163/47
-상의 : 오프라인 구매(정보x)
-블러셔 : 다예블러셔 쉬폰레이어 (세포라 혹은 슈레피 자사몰 구매가능/데일리로는 이것만 씁니다!)
-립 : 이니스프리 프루티 스퀴즈 틴트 1호
뽀짝 : 이때 만든다던 브랜드 드디어 만들어진 거네용 너무 기뻐요❤️
바뽀금씨 : 이날 쓰신 블러셔랑 섀도우좀 알려주세요ㅠㅠㅠ제발요ㅜㅠ
조조수현 : 언니 넘예쁘구요~렌즈같은거 사고시퍼요^^렌즈 이름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
윤슬 : 메베는 10년이 넘은 쇼핑몰이라 뭐 말이 필요없이 이미 너~~무 유명하죠.. 저도 오래전부터 좋아하는 곳인데

집에만 있으니까 인쇼를 너무 많이해... 자주가는 쇼핑몰 추천&하울!

오늘은 에디터H의 보잘 것 없는 패션(????) 하울(??)을 준비했습니다.
중간중간 제가 산 옷에 태클걸고 비방하는 권피디의 멘트를 감상하세욧,,,
주로 쇼핑하는 쇼핑몰을 소개해보았는데요, 최근에 산 물건들도 들고와봤어요!
광고 1도 없는 거 아시죠?
그냥 재밌게 ㅋㅋㅋㅋㅋ 재미로 봐주시구요!
비슷한 취향이신 분 제발 쇼핑몰 추천 좀 해주세요! 고인물...또르르...
이번 편집은 디에디트의 새로운 피디님이 했답니다☺️
열심히 샤넬 브로치 합성해줬는데... 어제 가서 새로사왔오.. 미안해요....

영상편집 : 이윤희PD
제휴 문의 : hello@the-edit.co.kr
리뷰 제보 : ask@the-edit.co.kr
김감쟈 : 페미니크랑 하우스제이 추천합니당ㅎㅎ
블랙팬서K : 권피디 반응이 겁나 웃김요 ㅋㅋㅋㅋㅋㅋ
도뚜뚜 : 대표님 쇼핑몰 추천도 해주세용 ❤️❤️
Neo Girl : 권피디님의 리액션 덕분에 이 영상 재미가 따불이 됐네요~ ㅋㅋㅋㅋㅋㅋㅋㅋ
이런 권피디의 메이크오버 컨텐츠는 어때요?
물론 권피디님 취향 존중! 단지 컨텐츠 메이크오버용으로 한번 진행하시죠!!
그러구 리액션 궁금하네요 ㅎㅎㅎ
윤미경 : 개~~ 웃겨요 이렇게나 웃겨도 있기없기~~ㅋ ㅋ

쇼핑몰언박싱_"이건 추천! 이건 쫌,,,아쉽~~"(블루브릭, 페미니크, 메이비베이비, 망고매니플리즈)

반가워요~연보라 여러분
배송 드디어 도착했습니다~
이번에도 꼼꼼히 살펴보고 리뷰했어요
내용이 너무 많이 2편으로 나눠서 진행합니다
그럼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

-배경음악-
i-dont-love-you-no-more by moarn Artlist
show-out- by theevs Artlist
understand by duffmusiq Artlist
something-new by anthony-lazaro Artlist
change-ft-chris-hatfield by ryan-prewett Artlist
roasted by lalinea Artlist
understand by duffmusiq Artlist
ending_Minor Changes by Maya Isac (All of the Miles) Artlist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우우~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.
패션, 뷰티,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.
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
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
그럼 또 만나요 ~ 뿅!

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boraclaire
비지니스 문의
crownlions@gmail.com
Yuni : 항상 잘보구이써용!><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진행하는 부분이 아니다보니 이번컨텐츠를 진행하고자하는 보라님의 마음이 몇몇분들께 전달이 안되고 괜한 오해가 생겼던 것 같아요.. 조콤 날선 댓들이 있어서 걱정했는데, 영상 초입에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용
오해하셨던 분들도 덕분에 잘 풀지 않을까 싶습니다:)
다음영상도 기대할게요!!!!
sop sop : 마지막에 입으신 조끼 정보 궁금해요 ~!
Daram Gom : 저는 배송기간 중요하게 생각해요! 4계절로 치면 계절당 3개월이고 3개월에 몇번 입을지 모르는 옷의 배송까지 기간이 2주~한 달 가량 걸린다치면 완전 손해잖아요. 특히 트렌드 민감한 옷이!! 자칫하면 배송 기다리다 날씨 바뀌어 못입고 다음해 되서 유행이 바뀌면 완전 손해 아닌가욧! ㅋ
dajung kim : 부끄러워서(왜?) 댓글 잘 안다는데 매번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❤️
쇼쇼쇼 : 관련 업종 종사하고 있는 사람이에요!
영상에서 너무 공감되는 말,, 너무 많아서 쭉 정주행하고 있어요!너무 저렴한 옷들만 추천해주시지 않는거 너무 좋고 다들 이러한 생각에 공감했으면 좋겠네요
좋은 옷은 그냥 만들어지는게 아닙니다ㅠㅠ

..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760건 26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broham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