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품샤넬귀걸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파세리 조회 8회 작성일 2022-01-15 00:29:13 댓글 0

본문

️‍♀️어느게 진짜일까요⁉️진품VS가품!! 명품 주얼리 비교&추천!(feat.티파니/루이비통/샤넬/디올/반클리프)

밤비걸이 직접 내돈내산으로 준비한 퀴즈쇼!!
#명품주얼리 진품과 가품을 비교해보는 특집입니다!!
와아아아아아

오늘 리뷰해드린 컨텐츠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 구독도 부탁드려요!
우리 밤순이들 모두모두 행복한 추석 되세요~~‍♀️

✅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://instagram.com/hi_bambigirl




#루이비통 M80137 에센셜 V 목걸이 골드
https://kr.louisvuitton.com/kor-kr/products/essential-v-necklace-nvprod2520059v

#반클리프아펠 스위트 알함브라 펜던트 마더오브펄
https://www.vancleefarpels.com/kr/ko/collections/jewelry/alhambra/vcarf69100---sweet-alhambra-pendant.html

#디올 CLAIR D LUNE 목걸이
https://www.dior.com/ko_kr/products/couture-N0717CDLCY_D301-clair-d-lune-목걸이-골드-피니시-메탈-화이트-크리스탈

#샤넬 귀걸이 메탈, 스트라스
골드, 투명
레퍼런스 A88429
https://www.chanel.com/kr/fashion/p/A88429Y02003Z2800/earrings-metal-strass/

#티파니 엘사퍼레티 빈 디자인 목걸이
Bean® design Pendant
in Silver, 9 mm
https://www.tiffany.com/jewelry/necklaces-pendants/elsa-peretti-bean-design-pendant-GRP11429/
Lena P : 샤넬은 진품도 디자인 종류가 시즌마다 워낙 많이 나와서 로고부터 비율이 안맞는 하급품 아니고서는 잘 모를거같아요
저도 정품 많이 사봤는데 영상에서 나온 것들은 헷갈렸네요 ㅎㅎㅎ
문제는 가품은 착용하면서 스스로 기분이 구려지기 때문에 저렴히 구입한 그 가격조차도 결국엔 아까워지더라구요
Lee9657 : 반클리프는 확실히 체인반짝임이 다르더라구요 저는 빈티지 삿었는데 데일리템이에요 평생 찰듯 ㅎㅎ 넘 이뻐요
혜요밍 : 진짜 앞에 명품주얼리들도 다 예쁘고 잘어울렸는데,, 반클리프는 그냥 밤비걸님이랑 찰떡..,착용샷보자마자 헉 말을잇지 못했어용.... 너무 예뻐 ㅠㅠㅠ
채바라기 : 제가 전부 다 맞췄는데요ㅋㅋㅋㅋㅋ확실히 팬던트보다 후크나 줄을 이어주는 디테일들을 보면 진품은 눈에 확 띄어욬ㅋㅋㅋㅋ신기한게 저는 명품 주얼리 하나도 없는데도 진품이 보이는 것이 역시 진품은 괜히 진품이 아닌 것ㅋㅋㅋㅋ
Hannah Bae : 다 맞췄어요!! 아무리 정교해도 진품이 있는 사람은 결국 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ㅜㅜ 가품가격이면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 14k도 살 수 있던데 가품을 구매하지맙시다>
샤넬브로치 진품 VS 가품 & 3만원 악세사리 (참신함 주의!)

#샤넬하울 #샤넬브로치 #샤넬진품가품 #명품하울
#브로치 #악세사리


안녕하세요
제시하다 Jessie입니다.

오늘은 샤넬브로치 진품vs가품
이번에는 동일한 디자인으로!
제대로! 비교해보았습니다



플러스+

최근에 구매한
작고 반짝이 악세사리도 소개해 드릴거예요~
예쁨주의! 참신함 주의!


그럼 재미있게 봐주시고
다음 영상에서 만나요




gemma alus 별꽃모양 *브로치
(혜택기간이 끝나서 4만원이네요..)
https://rstyle.me/+hMkUxrMUKG946x_a1Ev-QA





MIK 미크 버튼커버
(버튼커버가 맞는 표현이네요ㅎㅎ)
http://mik-store.com


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

biz mail: keiangstudio@gmail.com
3일 이내에 회신 드리지 않는다면,
방향성이 맞지 않아 거절함을 뜻합니다.


Jessie instagram
http://www.instagram.com/jessie_hada


Jessie blog
http://blog.naver.com/demuregirl


Music
Landscape lover - Vendredi [Audio Library Release]
Music provided by Audio Library Plus
Watch:

Free Download / Stream: https://alplus.io/Landscape-lover
길쭉이독대 : 제시님의 후기는 항상 특별해요 진짜로
꼼꼼한 후기~~~
항상 새로운 패션아이템 제안까지
그덕에 악세사리도 제시님 따라샀어요 ㅎㅎㅎㅎ
중간에 화이트 코디 완전 한가인인줄알았어요 너무 이뻐요^^
:During : 설명을 너무 잘하셔서 귀에 쏙쏙 들어와요! 오늘 영상도 최고
June J : 아니 돋보기너머로 제시언니 얼굴 뿅 나온거 너무심쿵인것 그리구 언니덕분에 좋은거 알아가요 버튼커버!!
한샘never-say-never : 제시님 덕분이라고해야할지...
브로치 영상 본 이후로 하나씩 모으던 브로치가 벌써 8개가 되었어요...
하나하나 모으는 재미가 있네요..
코로나가 어서 끝나고 한국에 갈수있으면 저 버튼클립?도 구매욕 뿜뿜이구요 얼리어답터 제시님 덕분에 좋은아이템을 자꾸 알게돼서 좋아요..
Mona Sim : 샤넬 브로치 사러가기전에 언니 영상 다 봤어요 ㅎㅎ 근데 저 버튼클립 진짜 귀엽네요

샤넬이니까...산 샤넬 귀걸이, 목걸이, 운동화, 가방 언박싱! feat.샤넬엔딩

안녕하세요정!
오늘은 소비도시의 시즌 1 마지막 영상입니다.
1년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소비도시와 함께 해줘서 감사했습니다!
우리 또 아름답게 웃으면 다시 만나볼 수 있길 바래요정♥
lovely_ssol0518 : 참 신기하게도 타 채널에 비해 자랑이 아닌 진심을 아해 공유하는 마음이 보여 망설임 없이 첫 시청부터 구독 씨게 눌렀던 요정채널이였어요정‍♀️ 그동안 즐겁게 공유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♥️ 건강관리잘하시구 또봐요정‍♀️
mariC : 이번 시즌 때 바쁜 와중에도 부지런히 소비도시를 꾸려간 소비요정님께 무한 박수를 보내며......이 긴 겨울 복습으로 그리움을 달래보게요정
그리고 다음 시즌 때는 골프하는 소비요정도 같이 보여주는 것 기대해도 될까요정
Yeseulog : 그동안 너무 수고했어요정♥️ 푹 쉬시고 시즌2로 꼭 만나요 ! 유용한 패션지식들 진짜 좋았어요. 명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는 채널이였달까....! 도시인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! 해피메리크리스마스 보내세요 !!
jess jane : 그동안 수고 많았어요정! 하고싶은거 할 수 있는 언니의열정과 노력은 아무나 할 수 없기에 많이 응원했고 앞으로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열정 넘치는 언니를 다시 응원할게
임지혜 : 우연히 보게된 영상을 처음으로 시작해 매주 목요일 8시를 기다리게 했던 소비요정의 소비도시! 지친 육아에 단비같은 존재였어요~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! 그리고 넘나 수고하셨어요 !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감기 조심하세요

... 

#진품샤넬귀걸이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7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broham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